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_amp.html on line 3
UST-KOREA 고문단 위촉식 유정복 (전)장관 위촉:월드무예신문

UST-KOREA 고문단 위촉식 유정복 (전)장관 위촉

2022-01-28     임시후 기자
▲왼쪽부터 UTS-KOREA 김광열사무총장, 우종철총장, 유정복(전)장관, 대무협 임창진회장, 전)한국자유총연맹 정장우조직본부장 - 사진 UTS-KOREA

 

지난 21 UTS-KOREA(이사장 임창진) 고문으로 유정복()장관이 위촉됐다. 유정복 ()장관은 17. 18. 19대 국회의원)농림수산식품부 장관)안정행정부 장관)인천광역시장을 역임하였고 현재 ()국민건강진흥재단 이사장을 맡아 국민건강을위해 많은 활동을 하고 있다.

 

 

UTS-KOREA 2021 UTS 본부측으로부터 한국협회의 설립을 인가를 받아고통받는 유소년들과 저개발국에서 혜택을 받지 못하여 꿈을 잃어버린 어린이들을 위하여 스포츠를 통해 평화와 발전을 이루려는 IOC와 그 산하동맹단체 기관들의 지원과 참여로 만들어진 UTS와 함께 스포츠를 통해 유소년들이 하나 되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설립되었다.

 

앞으로 ()국민건강진흥재단과 사)UTS-KOREA업무협약을 통해 스포츠를 통한 유소년 지원사업과 시설운영입니다스포츠를 매개로 하는 국내외 유소년들의 하나 됨을 만들고, 소외계층 유소년의 교육 및 활동지원입니다국내외에서 소외되어 있는 유소년들에게 스포츠교육과 스포츠 활동을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국내 UST 행사개최 및 지원하고 전국의 어느 곳이든 유소년들에게 찾아가는 서비스로 행사개최와 지원을 하고, 국제 UTS 페스티벌 참가 등 국내 유소년 스포츠인들이 국제행사에 참여할 수 있는 환경과 재정을 확보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유소년 스포츠연구 및 세미나 개최, UTS 지도자교육 및 연수 등이 개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