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_amp.html on line 3
국민들의 체력증진과 건강보장을 위한 업무협약:월드무예신문

국민들의 체력증진과 건강보장을 위한 업무협약

국민체육진흥공단-신한라이프

2021-11-07     편집부
 



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조현재, 이하 공단)은 29일(금) 신한라이프(대표이사 사장 성대규)와 함께 국민들의 체력증진과 건강보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양 기관은 위드 코로나 시대 일상 속 국민들이 꾸준한 체력관리의 중요성과 함께 건강한 삶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다양한 사업들을 함께 추진하는데 뜻을 모았다.

 

 공단은 신한라이프와 함께 ▲ 디지털 체력정보를 활용한 대국민 건강증진 캠페인 ▲ 국민체력100사업과 연계한 보험상품 개발 및 혜택 제공 ▲ 건강 취약계층 대상 체력증진 사업 협력 등 여러 분야에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협약식에 참석한 공단 오장수 체육진흥사업본부장은 “이번 신한라이프와의 협업으로 국민들에게 건강의 중요성을 조금 더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하며, 앞으로도 공단은 건강과 웰빙에 대한 국민적 관심에 부응할 수 있도록 다양한 분야와 협업을 이어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공단의 국민체력100 사업은 전문장비를 이용한 체력측정과 함께 본인의 체력 데이터를 제공하고 있으며, 만 11세 이상 국민들이면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국민체력100 사업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국민체력100 누리집(nfa.kspo.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