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2021지구촌 온택트만남 세계 개천문화 대축제:월드무예신문
로고

2021지구촌 온택트만남 세계 개천문화 대축제

개천절(開天節)의 진실! 개천(開天)의 거룩한 뜻을 조명하고 한국의 올바른 역사와 문화 를 찾는다.

이은오 | 기사입력 2021/11/07 [15:23]

2021지구촌 온택트만남 세계 개천문화 대축제

개천절(開天節)의 진실! 개천(開天)의 거룩한 뜻을 조명하고 한국의 올바른 역사와 문화 를 찾는다.

이은오 | 입력 : 2021/11/07 [15:23]

▲   행사유튜브방송장면

 

사) 대한사랑은 오는 113일부터 7일까지 5일에 걸쳐 우리는 환이다라는 주제로 ‘2021 세계개천문화대축제를 대전의 STB상생방송 메인 공개홀에서 개최한다.

 

사) 대한사랑은 잃어버린 우리 문화와 역사를 되찾고, 한국사의 국통맥을 바로 세워 대한의 밝은 미래를 개척하는 역사문화운동 단체이다.

 

뽀빠이 이상용의 사회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지난 ‘2019 개천문화국민대축제‘2020 세계개천문화대축제에 이어 진행되는 대규모의 행사로 개천절의 참 의미를 되새기고, 홍익인간 정신으로 새 역사를 창조하며 리드해가는 한국인의 정신문화를 전 세계인들과 공감, 소통하며 즐기는 축제의 한마당이 될 것이다.

 

이번 행사는 전체 5일간의 여정으로 다섯 가지 주제를 바탕으로 진행하게 된다. 첫째 날인 11. 3.()에는 개막제가 열리고 둘째 날인 11. 4.()은 역사광복의 날, 셋째 날인 11. 5.()은 문화광명의 날, 넷째 날인 11. 6.()은 한류가족의 날 그리고 마지막 날인 11. 7.()은 천부경의 날로 진행되며,이번 행사는 비대면문화 속에서 온라인을 통해 서로를 공유하는 문화인 온택트 문화로 진행된다.

 

 

()대한사랑의 김종우 대외협력 본부장은 이번 행사를 준비하면서 벌써부터 역사광복군들의 뜨거운 함성이 들리는 것 같다.”한국인으로서의 정체성을 바로 세우고 나아가 우수한 한국의 문화와 정신을 전 세계 많은 이들이 배우며 함께 나누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 특히 해외 750만 동포들과 1억 한류팬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라며, 코로나로 힘들어하는 전 세계 많은 동포와 인류에게 희망을 전하는 축제의 한마당이 되기를 희망합니다.”라고 적극적인 참여해달라는 당부의 말을 전했다.

 

이번행사는 유튜브를 통해 실시간 방송이되며 방송이후에도 유튜브를 통해 행사 영상을 볼수있다.

()대한사랑 홈페이지(www.daehansarang.org)에 접속하여  세계개천문화대축제  Youtube 방송배너를 클릭 또는 유튜브에서 세계개천문화대축제  검색을 통해 5일 동안의 행사 전체에 참여및 방송시청을 할 수 있다.

 

▲ 행사방송장면

 

▲ 행사방송장면

 

▲ 행사방송장면

 

▲ 포스터







 

  • 도배방지 이미지

  • 2021지구촌 온택트만남 세계 개천문화 대축제
  • 포토뉴스
    메인사진
    충남 지자체들, 전통무예로 축제 풍성하게 만든다
    1/7
    가장 많이 읽은 기사
    경찰 무도가산점 변경 / 김찬호 전문기자
    2024 무에타이 국가대표 선발 완료…국제대회 꼼짝마!! / 권석무 기자
    무에타이 국가대표 선발전 밎 신인왕전 열린다 / 권석무 기자
    말을 탄 동상에는 사연이 있다 / 편집부
    독특한 2024파리올림픽 포스터 / 허 진(학생기자단)
    정도술 안길원 대종사 별세 / 김덕현 경기본부장
    [2023 항저우] 구본철, 주짓수 남자 첫 금메달 / 권석무 기자
    배형식 회장, 국제크라쉬협회(IKA) 집행위원 임명 / 권석무 기자
    무에타이·킥복싱 2028LA올림픽 채택 불발 / 권석무 기자
    [武評] 천하택견명인전 충주 상륙과 택견 내홍 / 권석무 기자
    국제 많이 본 기사